잡다한 이야기

[팬텀싱어 올스타전] 에델라인클랑 - 미아

오총무 2021. 2. 3. 19:43

기다렸던 팬텀싱어 올스타전!!

지난주에 본방으로 미라클라스부분만 보고

 

이번주는 포레스텔라와 에델라인클랑 무대를 기다렸다.

 

2020년 새해에 언니한테 영업당해서

작년 내내 열심히 영상보고 노래들었는데

 

올스타전을 한다고!!!

미라클라스, 에델라인클랑, 포레스텔라를 다 볼 수 있다고!!!

드디어 나도 그들을 본방으로 볼 수 있다아아아!!

 

지난주 미라클라스 보면서 진짜 넘 반갑고 좋았는데ㅠ

김주택님의 어나더클라스............

내가 좋아하는 필립님 목소리ㅠ

박강현님...♡

 

 

무튼 그렇게 일주일 기다리고

혹시라도 놓칠까봐 앞에하는 드라마부터 켜놓고 기다렸다.

 

 

포레스텔라 무대가 먼저였는데

사실 포레스텔라 무대는 기다림이 좀 덜했다.

정말 3팀 중 내 최애팀을 고르긴 넘 힘들지만

최근 최애는 포레스텔라였었다. 아무래도 계속 활동을 하니까 업데이트 되는 것들이 많아서

내내 계속 챙겨보고 노래듣고 했었던지라 젤 기대감? 갈망?은 덜 했지만

본방사수를 했다.

 

 

 

포레스텔라만의 색을 담은 상상 이상의 무대😲 〈Time In A Bottle〉♬ | JTBC 210202 방송

팬텀싱어 올스타전 | 포레스텔라만의 색을 담은 상상 이상의 무대😲 〈Time In A Bottle〉♬ #팬텀싱어올스타전 #포레스텔라 #TimeInABottle

tv.naver.com

귀에 익은 노래를 부르는데..

고우림...도입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오......................ㅠㅠㅠㅠㅠㅠㅠㅠ

와... 배두훈님............존멋... 존섹.....

와... 강형호님도 장난아니었는데

고우림님과 넘 잘어울리고(ㅋㅋㅋㅋㅋㅋ사실 고우림 목소리 많이 들어서인가?ㅋㅋ)

배두훈님 존멋........... 

엄마를 이노래로 영업해야겠다. 영업할수있겠다 싶었다.

진짜 넘나 좋은거... 많은 사람들이 봤으면 좋겠다.

공감하고 공유하고싶다.

 

 

무튼 그렇게 포레스텔라무대까지 보고

바로 에델라인클랑의 무대였다!!!!!!!!!!!!!

진짜ㅠ난 2020년부터 기다렸지만

그동안 기다렸던 팬들을 더 반가웠을 것 같다.

박정현의 미아!!! 대박...

 

 

 

(호소력 甲) 마음을 촉촉하게 적시는 에델 라인클랑의 〈미아〉♬ | JTBC 210202 방송

팬텀싱어 올스타전 | (호소력 甲) 마음을 촉촉하게 적시는 에델 라인클랑의 〈미아〉♬ #팬텀싱어올스타전 #에델라인클랑 #미아

tv.naver.com

조형균님부터 시작을 하는데 다음은 이충주님이 부를 것 같았다.

역시나 조형균님 다음 이충주님이 불렀고

그다음은 안세권님...!!!!ㅠㅠㅠㅠㅠ

와.. 그담에 안세권님 목소리위에 김동현님 목소리가 얹어(?)지는데

도저히 누워서 볼 수가 없어서 일어나서 봤다.

와ㅠㅠㅠㅠㅠㅠㅠㅠ 김동현님과 안세권님의 화음(?)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

넘 반갑고 넘나 좋은 것!!!!!!!!!!!!!!!!!!1

에델라인클랑 네사람의 그 목소리들 ㅠㅠ

정말 넘 아쉬운 건 나의 생각 마음 느낌을 글로써 표현하고 기록하고싶은데

그게 안된다ㅠ

무튼 집중되서 보는 내내 넘나 좋은 것..

이 느낌을 기억하고싶어서 바로 기록한다.

제발 자주자주 오래오래 활동해주세요ㅠㅠㅠㅠ

 

 

표현이 안되는 이 답답함..ㅠㅠ

무튼 넘나 좋은것... 무한반복 중.ㅠㅠㅠ

빨리 다음주 되어서 에델라인클랑의 다음곡도 듣고싶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