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이야기

[팬텀싱어올스타전] 3회 미라클라스 포레스탈라 에델라인클랑

오총무 2021. 2. 10. 01:35



 


드디어 화요일!!!!!!!
오늘 미라클라스 미모 무엇..!?

듣는 사람의 마음을 따뜻하게 안아주는 미라클라스 〈늘 그대〉♪ | JTBC 210209 방송

팬텀싱어 올스타전 | 듣는 사람의 마음을 따뜻하게 안아주는 미라클라스 〈늘 그대〉♪ #팬텀싱어올스타전 #미라클라스 #늘그대

tv.naver.com

오늘도 네사람의 무대가 좋았으나
강현님 미모ㅠㅠㅠ
아무렇지 않게 고음을 왔다갔다ㅠ
오늘 미라클라스의 늘그대는 덮주택. 박강현미모. 한태인님의 색다른 매력이 나의 감상평ㅋㅋㅋㅋ




그 다음은 포레스텔라!! Je Suis Malade

한 편의 영화를 본 듯한 포레스텔라의 감성 열창💧 〈Je Suis Malade〉♬ | JTBC 210209 방송

팬텀싱어 올스타전 | 한 편의 영화를 본 듯한 포레스텔라의 감성 열창💧 〈Je Suis Malade〉♬ #팬텀싱어올스타전 #포레스텔라 #JeSuisMalade

tv.naver.com

가사가 눈에 들어오지도 않고
그냥 초집중해서 본듯
흡입력 대박....
도입부 고우림부터 쩔었지만
4분30초경에 두훈님 보다가 눈물날뻔

 

그타임에 박정수님 눈물떨어지는거 잡혔는데
다들 비슷하게 느낀듯 ㅠ
오늘은 배두훈 ㅠㅠㅠ ㅜㅜㅜ 또봐야지



그 다음은 에델라인클랑!!!!Moltiva

간절한 네 남자, 에델 라인클랑의 격정적 기도⚡️ 〈Molitva〉♬ | JTBC 210209 방송

팬텀싱어 올스타전 | 간절한 네 남자, 에델 라인클랑의 격정적 기도⚡️ 〈Molitva〉♬ #팬텀싱어올스타전 #에델라인클랑 #Molitva

tv.naver.com

에델 라인클랑도 초반부터 흡입력 대박...
김동현님 오늘 미모 무엇...

 

폴라티가 잘어울리는 건지 머리인지ㅠ
근데 게다가 그 목소리로 시작이라니ㅠ
오늘은 김동현님 미모+이충주님 ㅋㅋㅋ
뭔가 뮤배2+성악가2 조합이 너무 좋다 생각드는 무대였음
넘 좋아ㅜㅜㅜㅜㅜ 미아보다 좋은듯
제발 올스타전 길게길게 방송해주라요🙏🙏



무튼 팬텀싱어 보고 양치하는데
노래 하나가 계속 맴도는거..
그래서 뭐지..?? 에델인가?? 미클인가?? 포레스텔라인가?? 했는데 셋 다 아닌거 같은거
그래서 계속 생각한 끝에 맴돌던 곡 기억해냄ㅋㅋㅋㅋ



그거슨.... 고우림이 부른 소원..
피아노소리도 아름답고 고우림이 부르는 노래가 넘 좋아서 하도들었더니..ㅋㅋㅋㅋ
이것도 또봐야지 ㅋㅋ